최근 밴드 합주 녹음, 녹화와 애들 강의 청취시 녹음등에 사용하려고 핸디캠을 검색후 구입하려고 했다.
구매처는 일본창업이라는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샵에는 J프라이스로 되어있고, 상품설명에는 굿재팬으로 표기 되어있음.
2013년 10월25일자로 공동구매 글이 작성되어 있었고 이글은 네이버샵으로 결재 및 상품 소개가 링크되어 있었다.
그래서 11월5일 네이버샵에서 결재완료!!!
1주일(11월 12일) 지났는데 발송지연만 되어있고 아무런 연락이 없었다.
그래서 전화로 문의했더니 세관에서 처리가 지연되고 있으니 기다리라고....
다시 1주일뒤인 오늘(11월 18일) 전화 문의!!!
단종이 되어 물품을 구할 수 없으니 결재 취소 해달라고.... ㅠㅠ
도대체 어떻게 일주일전 세관처리상 늦어지는 물품이 단종되서 구입을 할 수 없었을까?
그리고 네이버 샵에도 판매자 문의를 통해서 두번 문의했는데 묵묵부답.
참 기가막힌 일이다.
그래서 오늘 해당 블로그에 불만글을 써놨더니 1-2시간 만에 삭제!!!
집에와서 다시 불만글 달았더니 이제는 삭제 및 스팸처리를 해놔서 더이상 불만글을 쓸수도 없었다.
제품 배송문의는 2주동안 답변도 없더니 불만글은 즉각 삭제.ㅋㅋㅋ
해당 블로그는 일본 공동투자자를 모집하고 공동구매를 여러건 진행하는 블로그던데
요새 세상에 소비자에게 거짓말이나 해대는 주인장이 투자자에게 신뢰를??? 공동구매하는 사람에게 믿음을???
불만글 올린거 지워 버린거 보니 신뢰나 믿음은 개나 줘버리라고 하는 것 같다. ㅎㅎㅎ
(물품 블로그 글, 네이버 판매글, 내가 쓴 불만글등 다 파일로 원문 캡쳐 되어있음)
저런 판매자들 보면 구입한 사람이 버린 시간과 사용할려고 했던 계획에 차질이 생긴건 안중에도 없고
환불 처리 해줬으니 할 거 다했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먼저 안내 전화하는 일도 없고 퇴근시간 지나서 전화도 안받을 거면서 죄송하다는 문자 한통!!! 그리고 끝!!!
아우~~~ 내가 기대하면서 기다린 2주라는 시간 아까워라!!!!
혹시 저기서 물품 구입하실분들 이 글 보시면 잘 알아보고 구입하세요.
2013년 마지막날 만두 만들기^^ (0) | 2013.12.31 |
---|---|
크리스마스 선물(로열 알버트 100주년 기념 커피잔 셋트) (0) | 2013.12.22 |
아내의 생일 (0) | 2013.11.17 |
도토리묵 (0) | 2013.10.20 |
LG 이어폰 쿼드비트2 (0) | 2013.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