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담배의 유해성????
요새 제가 전자 담배를 피우다 보니 제일 많이 듣는 소리가 전자담배 그거 몸에 안좋다는데?
이 말 입니다.
ㅎㅎㅎ 정말 웃기는 소리입니다. 그나마 담배를 안 피우는 사람이 그런 소릴하면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담배를 피우고 있는 사람이 버젓이 담배를 입에 물고 그런 질문을 합니다. 한마디로 어이가 없습니다.
저는 전자 담배를 피면서 흡연량이 왕창 줄어서 요새는 거의 담배를 피우지 않습니다.
하지만 담배를 끊을 생각도 없고 끊을려고 전자 담배를 피우는게 아닙니다.
그저 우리 식구들이 담배 냄새가 않좋다고 꿍시렁대니까 냄새나지 말라고 전자 담배를 피우고 있을 뿐.....
담배 피우시면서 전자 담배가 건강에 안좋다고 하시는분들
그렇게 건강이 걱정이시면 전자 담배가 몸에 안좋은거 신경 끄시고 담배 끊으세요.
무슨 헛소리를 하시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그러면 전자 담배가 건강에 영향이 없느냐? 제 대답은 "알바 아닙니다."입니다.
그동안 모두들 담배가 건강에 안좋다는 얘기 얼마나 들어보셨습니까?
셀 수 없이 많이 들었지요? 그래도 안 끊고 피워댔지요? 언제부터 그렇게 건강에 신경쓰셔서 아직도 담배를 피우고 계십니까?
제 얘기를 오해하시면 안됩니다. 저는 전자 담배가 건강에 나쁜 영향을 주는 게 없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몸에 안좋다, 주변 사람들에게 안좋다해도 여지껏 피워왔고 지금도 피우고 있는 분들이
전자 담배가 몸에 안좋다고 하는건 도대체 무슨 소리냐고 묻는 겁니다. ㅎㅎㅎㅎ
솔직히 말해서 저같이 담배 피우는 사람은 요새같은 세상에서 어디가서 어떠한 변명도 통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그래도 지가 좋으니 피우는 거지요, 몸에 안좋다고 해도 말이지요.^^
네 제게 전자 담배는 담배 대신으로 제가 좋아서 피우는 겁니다. 몸에 좋던 안좋던 저는 그런거 모릅니다.
아니, 사실은 많이 알지요, 저한테 질문 하는 분들보다는 훠~~~얼~~~씬 많이 압니다. 신경을 안쓸뿐 입니다.
하지만 그걸 일일히 설명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냥 담배 못 끊겠고 담배가 좋으면 피우세요.
저 안말립니다. 전자 담배로 바꾸라고 말하지도 않습니다. 저도 담배도 피우고 전자 담배도 피울테니까요.ㅎㅎㅎㅎ
이정도로 마치고 제 전자 담배들 사진 한장 올립니다.
사진 없으면 글이 심심하니까~~~